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요리보고

햇반 컵반 해외에서 내맘대로 조리후기

by 디롤스 2015. 8.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해외여행에 대비하여 한국음식을 즐기고자 준비한 햇반을 조리함에 있어 간단한 조리 후기를 올리고자 합니다.

다음과 같이 신상품인 햇반컵반 미역국밥이 있습니다.
당연히 전자렌지가 있겠지 하였지만 없는 걸 발견하고는 생각에 잠깁니다.

배고프니 일단 먹고보자는 심산으로 개봉.
이렇게 컵라면처럼 안에 건더기스프,액상스프가 있으며 일반 햇반 하나가 분리됩니다.

저를 고민하게한 조리법입니다. 전자렌지로 조리하는 방법과 끓는물로 조리하는 방법 두가지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전자렌지 없이 전기포트만 있는 상황에 끓는물에 넣고 조리하라고 하네요.

티포트에 저 내용물을 넣고 끓이는 글로벌진상이 될 수 없기 때문에 일반 컵라면 방식과 같이 그냥 끓는물을 용기에 부어보기로 도전합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면 친절하게도 물 붓는 선을 그어주는 친절함이 보이네요. 일단 모든 내용물 투척!




안익을거 같아 제시된 시간보다 더 기다려 보기로 합니다. 한 3분정도...기다린 후 보니 제법 그럴싸합니다.

미역은 물론이고 국물도 맛이 베어났으며 밥도 먹을만큼 잘 익혀 나옵니다. 제조사가 기대하는 100프로의 맛은 아니지만 못먹을 정도는 아니네요. 결론은 굿.

총평을 남기자면 이런 어쩔 수 없이 먹고싶은 상황이면 추천하지만 집에서 해먹는 용도로는 비싼 가격 때문에 가성비 떨어지는 제품 정도라 하겠네요.

그래도 저처럼 해외에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밥 말아먹는 용도로는 간단히 조리해 먹을 수 있어 마음에 듭니다^^

이상 후기를 마칩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추천 한방 눌러주시고 가세요~
728x90
반응형

'먹거리 > 요리보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정로역 식당 추천] 차이로드 후기  (2) 2022.11.22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후기  (0) 2020.09.30